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24.01.31 20:33
  • 수정 2024.01.31 20:36

'YB' 전국투어 콘서트 ‘2024 YB TOUR LIGHTS ; INFINITY’ 개최

부산·인천·원주·광주 등 10개 도시 순회 예정

(유)디온커뮤니케이션.(주)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밴드 YB가 웰메이드 공연 브랜드 ‘LIGHTS’로 다시 돌아온다.

YB(윤도현, 박태희, 김진원, 허준, 스캇 할로웰)가 전국투어 콘서트 ‘2024 YB TOUR LIGHTS ; INFINITY’를 개최한다.

YB는 오는 3월 9일, 10일 양일간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공연을 진행, 투어의 포문을 활짝 연다. 대구를 시작으로 수원·안산·창원·부산·전주·인천·원주·용인·광주까지 총 10개 도시를 차례로 순회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전망이다.

공연 브랜드 ‘LIGHTS’의 시초가 되는 2021-22 전국투어 콘서트를 비롯해 ‘2022-23 YB TOUR LIGHTS’에 이르기까지, 그동안 YB는 공연장을 찾은 모든 이들에게 감동을 안겨줬다. 이는 매 공연마다 다채로운 음악과 두 눈을 황홀하게 만드는 무대 구성 그리고 관객들과 긴밀하게 호흡하는 화려한 무대 매너 등 풍부한 즐거움을 제공한 것.

이처럼 콘서트를 구성하는 모든 요소들이 완벽한 앙상블을 이뤄 실관객들의 호평과 찬사 역시 쏟아졌던 터. 더 나아가 전국 각지에서 앵콜 공연이 쇄도할 정도로 YB의 콘서트는 매번 화제의 중심에 서며 크나큰 관심을 받았다. 이에 1여 년만에 진행되는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는 YB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반가움을 자아냈다.

특히 이번 공연 타이틀이 무한성이라는 의미의 ‘INFINITY’인 만큼 YB만의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몸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세대와 성별을 뛰어넘어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히트곡들은 물론 YB의 음악적 색깔을 깊이 들여다보고 뛰어놀 수 있는 곡들로 셋리스트를 채우는 등 오로지 YB만이 할 수 있는 공연을 예고한다.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는 가운데, 명실상부한 ‘공연의 대가’ YB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을 열광케 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한편 YB만의 음악이 내뿜는 희망의 불빛들로 가득 채워질 YB 전국투어 콘서트 ‘2024 YB TOUR LIGHTS ; INFINITY’ 대구를 비롯해 창원·부산·전주·광주 공연은 인터파트 티켓과 예스24 티켓에서, 이외 지역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