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31 16:24

㈜스노우피크코리아, 호반호텔앤리조트와 프리미엄 캠핑 콘텐츠 개발 위한 업무협약 체결

(주)스노우피크코리아 – 호반호텔앤리조트 MOU  
(주)스노우피크코리아 – 호반호텔앤리조트 MOU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이사 김남형)는 30일 호반호텔앤리조트(대표이사 이정호)와 국내 최초 리조트 프리미엄 캠핑 콘텐츠 개발 등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양측은 국내의 캠핑 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가장 먼저 포레스트 리솜에서 국내 최초 리조트 프리미엄 캠핑 콘텐츠를 선보인다.

충북 제천에 위치한 포레스트 리솜에서는 스노우피크의 핵심 가치를 담은 공간 디자인과 프로그램을 통해 리조트에서 다양한 아웃도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체험가치를 제안할 예정이다.

약 30실의 객실 리모델링을 통해 ‘글램핑 포레스트(가칭)’에서는 스노우피크의 기어를 비롯해 나무, 돌, 황토를 사용한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객실 테라스에서 프라이빗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그동안 캠핑 문화를 선도해 온 리딩 브랜드로서 스노우피크가 필드에서 쌓은 노하우와 기술을 더해 리조트 시설 내에서 자연 지향의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포레스트 리솜을 시작으로 다른 리솜 리조트 브랜드 시설로 순차적으로 확대해 갈 예정이다. 

김남형 (주)스노우피크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새로운 산업과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아웃도어 및 캠핑 활동의 가치를 체험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캠핑 콘텐츠를 개발해 전국에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 시설을 개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