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2.01 09:35

스킨수코리아, 수플러스 라인 신규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킨수코리아(대표 김채원)는 스킨케어 코스메틱 브랜드 ‘수플러스’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킨수코리아 관계자는 "수플러스는 미백, 주름 개선, 피부 장벽 강화 등 기능성을 갖춘 화장품 브랜드로 이번 총 5가지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퍼펙트 라인 3종(영양크림, 아이크림, 세럼)과 미스트 2종(3콜라겐 쉐이크 로즈 토너 미스트, 제주 쉐이크 민트 토너 미스트) 등으로, 노화에 따라 발생한 피부 고민을 개선하는 데 관심 있는 사람들을 타겟으로 삼았다."고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수플러스는 크림 라인에 연어의 이리에서 추출한 Sodium DNA를 넣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에 영양감을 불어넣었으며, 식물성 레티놀이라고 불리는 바쿠치올 원료도 추가했다. 

다른 제품들도 식물성 콜라겐이라고 불리는 흰목이 버섯 추출물과 7가지의 히아루론산 복합체, 보습 관련 특허를 받은 NB P-Complex, 발효 오일 등 피부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함유해 기능성을 높였다.

스킨수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이 화장품을 사는 이유는 지금보다 더 나은 피부 상태를 원하는 이유인 만큼, 이번 런칭한 수플러스 라인에는 고객의 니즈를 담아 자연에서 온 다양한 원료를 고함량으로 넣었다”며 “앞으로도 수플러스가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