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4.01.31 11:03
  • 수정 2024.01.31 12:02

르세라핌, 1980~90년대 힙합 스타일링 돋보이는 신보 콘셉트 사진 공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1980~90년대를 연상시키는 힙합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31일 0시 팀 공식 SNS에 미니 3집 ‘EASY’의 세 번째 콘셉트인 ‘BALMY FLEX’(바미 플렉스) 버전의 단체, 유닛, 개인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 사진은 ‘르세라핌만의 플렉스’를 주제로 한 만큼, 지금까지 공개된 콘셉트 중 가장 화려하고 힙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다섯 멤버는 형형색색의 의상과 과감한 액세서리로 1980~90년대 느낌의 힙합 패션을 완성했다. 립 라인을 강조한 메이크업, 컬러 렌즈 선글라스 등 과거 유행했던 아이템을 세련되게 재해석해 르세라핌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여기에 멤버 전원이 하우스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루이 비통의 의상과 액세서리들이 더해져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르세라핌은 단체 사진에서 쿨하고 여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하지만, 개인 사진 속 멤버들의 표정은 마냥 밝지만은 않다. 화려한 의상과 대비되는 사색에 잠긴 얼굴, 초조한 눈빛에서 복합적인 감정이 읽힌다. ‘당당함 이면에 존재하는 불안과 고민’이라는 신보의 메시지와 연결되는 사진이다.

르세라핌은 오는 2월 19일 오후 6시 미니 3집 ‘EASY’로 돌아온다. 이들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SHEER MYRRH’(쉬어 미르), 백조와 흑조를 오가는 ‘FEATHERLY LOTUS’(페더리 로터스) 그리고 ‘BALMY FLEX’ 버전의 콘셉트 사진을 차례로 공개하면서 컴백 열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각 버전의 비주얼이 저마다의 방식으로 새 앨범의 메시지를 표현하고 있어 ‘EASY’의 메인 콘셉트는 과연 무엇일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지난 30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2월 3일 자)에 따르면, 르세라핌의 첫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가 ‘글로벌(미국 제외)’ 23위, ‘글로벌 200’ 38위로 13주 연속 차트인했다. 컴백을 앞둔 시점에 전작의 인기까지 더해져 르세라핌의 신보를 향한 기대감은 증폭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