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4.01.30 10:46

랄프 로렌 코리아 앰버서더 크리스탈·배우 이진욱, ‘2024 호주 오픈 남자 결승전’ 참관

크리스탈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4년 연속 호주 오픈 공식 후원사로 선정된 랄프 로렌의 VIP초청으로 랄프 로렌 코리아 앰버서더 크리스탈과 배우 이진욱이 2024 호주 오픈 남자 결승전에 참석, 글로벌 VIP들과 함께 자리를 빛냈다.

크리스탈은 랄프 로렌 컬렉션의 스킨 컬러의 실크 트위드 버즈아이 스웨터 베스트에 셰본 텍스처 트윌 팬츠를 착용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챙겼다. 여기에 출시 예정인 RL 888 박스 카프스킨 미니 크로스바디 체인 백을 매 랄프 로렌 특유의 모던함을 살렸다.

이진욱
이진욱

이진욱은 랄프 로렌 퍼플 라벨의 스트라이프 라일 크루넥 티셔츠에 그레고리 핸드 테일러드 트윌 수트 트라우저를 매치해 스포티하면서도 유쾌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켄트 핸드테일러드 리넨 수트 재킷을 걸쳐 포멀함을 놓치지 않아 젠틀한 매력으로 관중들의 눈길을 끌었다.

랄프 로렌은 2020년부터 4년 간 호주 오픈의 공식 의상 후원사로 선정되어 장내 모든 관계자와 볼키즈를 포함한 4천여 명의 의상을 책임지고 있다. 

랄프 로렌을 대표하는 다양한 스타일들로 구성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호주 오픈의 신선한 에너지와 경쾌함이 느껴지는 대담한 컬러 팔레트를 펼쳐낸다. 볼키즈 및 심판 유니폼은 재생 폴리에스터로 제작됐으며 폴로 셔츠와 재킷, 헤드웨어,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은 100% 재생 폴리에스터와 코튼 등 지속 가능한 소재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