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30 10:34

LG전자 베스트샵, ‘베스트샵 TV’ 서비스 시작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LG전자 베스트샵에서 지난 29일 ‘베스트샵 Live’ 콘텐츠를 언제든 다시 시청할 수 있는 ‘베스트샵 TV’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 .

LG전자 베스트샵의 공식 라이브 방송 서비스인 ‘베스트샵 Live’는 23년 3월 LG그램 라이브 방송을 시작으로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 적응하면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이에 ‘베스트샵 TV’ 서비스를 오픈하여 소비자들이 주요 방송을 홈쇼핑 채널처럼 시간대별 편성정보를 통해 한눈에 파악하고, 라이브 방송에서 판매했던 제품의 혜택과 상세 정보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원한다.

더불어, LG전자 베스트샵 홈페이지에서는 베스트샵 라이브 방송 캘린더를 제공하여 라이브 방송 일정을 미리 확인하고 사전 알림 신청을 할 경우 라이브 방송 2분 전에 사전 알림을 보내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언제 어디서든 지난 라이브 방송 영상을 찾아보고 다시 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상담 예약도 가능하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소비자의 편의를 키우고, 더욱 다양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라이브 커머스 관련 서비스를 강화했다. 베스트샵 Live/TV를 통해 LG가전을 특별 혜택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한 경품 증정 이벤트 및 라이브 방송 특별 사은품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LG전자 가전을 전문 판매/유통하는 LG전자 베스트샵은 1월 ‘엘라쇼’ 행사를 맞이하여 1월 31일까지 다품목 동시 구매 시 행사 모델 23개 품목에 한해 최대 690만 혜택과 리빙 패키지 구매 시 최대 20만 혜택을 제공 중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