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30 10:29

하노이맥주밤거리, 새해맞이 창업 프로모션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하노이맥주밤거리(이하 맥밤)가 2024년 새해를 맞이하여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새해맞이 프로모션은 △가맹비와 교육비 50% 할인, △제 1금융권 신한은행 신용대출 지원, △무이자 대출 최대 2억원 지원 등으로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업체 관계자는 "맥밤은 다양한 혜택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어 창업자들은 안정적인 자금을 지원 받아 브랜드와 함께 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맥밤은 각 지역에서의 브랜드 입지를 높이기 위해 1호점 가맹점 개설에 특별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특별 혜택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가맹점 개설을 위한 상담 시 구체적으로 설명을 들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맥밤은 2월에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브랜드의 설명과 창업에 필요한 상세한 정보 등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맥밤은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을 위한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급격하게 변화하는 외식시장 트랜드에 부합하기 위해 새로운 익스테리어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다양한 메뉴 출시 등으로 MZ 세대부터 다양한 연령대까지 보다 친숙한 이미지로 구현한 것이 이번 리브랜딩의 주요 포인트이다.

더불어 이번 신규 인테리어 리뉴얼로 창업할 경우 기존 창업 비용대비 2천만원 상당의 절감 혜택을 누리 수 있는 창업 특전 혜택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새로운 이미지와 전략을 통해 브랜드를 혁신하고, 다채로운 혜택으로 가득한 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풍요로운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