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4.01.30 08:40

멜로망스 김민석, 솔로 앨범 '회상'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멜로망스 김민석 하이라이트 메들리 (어비스컴퍼니 제공)
멜로망스 김민석 하이라이트 메들리 (어비스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멜로망스 김민석이 하이라이트 메들리로 솔로 미니앨범 '회상'의 음원 일부를 공개했다. 

김민석은 지난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1일 발매되는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회상'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미니앨범 '회상' 수록곡들의 하이라이트 음원들과 가사 일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아날로그한 영상미와 김민석의 차분하고 훈훈한 모습이 함께 보여지며 이목을 끌었다.

부드러운 김민석의 보이스와 아름다운 선율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영원을 약속해줘요'를 비롯해  ‘나의 밤’, ‘Wonderland’, ‘회상’, ‘사랑할 수 있을 만큼만’, ‘작별인사’까지. 총 6곡의 수록곡들은 모두 독보적인 감성으로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앞서 김민석이 이번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을 직접 한 것으로 알려지며 김민석만의 감성으로 가득 채운 자작곡 앨범이 예고됐다.

기존의 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사랑노래가 주를 이뤘던 멜로망스 앨범과는 상반되는 감성적이고 소박한 낭만을 담은 싱어송라이터 김민석만의 솔로 앨범이 될 것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민석의 두 번째 미니앨범 '회상'은 지난 2019년 9월 발매된 첫 번째 미니앨범 'Cinema' 이후 약 5년 만에 발매되는 솔로 앨범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