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소영 기자
  • 음악
  • 입력 2011.08.31 11:09

동성키스논란 크리스피크런치 첫 싱글 "Thumbs Up" 음원공개

 
동성키스논란으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던 크리스피크런치가 오늘(31일 수요일) 자정(0시)에 첫번째 싱글 'Thumbs Up(떰즈업)'음원을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했다.

이번 크리스피크런치의 'Thumbs Up'앨범은 크리스피크런치의 이미지를 가장 잘 표현한 Club 곡으로, 강렬한 비트와 중독적인 후렴이 반복되며 재치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곡이다.

한국의 LMFAO라는 별명에 맞게 크리스피크런치의 노래는 시작부터 터지는 Shout out으로 듣는 이들을 집중시켜 듣는 순간 남녀노소 모두다 “Thumbs Up(떰즈업)” 을 외칠 수 밖에 없는 신나고 중독성 있는 곡으로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유두남(유쾌한 두 남자) 크리스피크런치 만의 스타일과 매력이 빛을 발하며, 김소리의 섹시한 보컬과 만나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

 
“헤어짐을 글로 배웠나봐” 는 크리스피크런치의 맏형 Cheezy의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Csp가 직접 작사하고 소울커넥션의 감성 프로듀서 Bester가 작곡한 곡으로 젋은 세대들의 가벼운 이별과 인스턴트 사랑에 대해서 툭툭 뱉는듯한 Csp의 랩핑과 Cheezy 의 적절한 훅과 함께 애절한 보컬리스트 나나J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곡이다.
 
 
한편, 음원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크리스피크런치의 신곡 ‘Thumbs Up(떰즈업)’은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