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4.01.25 11:24

트로트아이TV, 새 대표이사로 문상헌 음산협 부회장 선임

문상헌 대표
문상헌 대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대한민국 성인가요 전문 채널 트로트아이TV가 새 대표이사를 선임했다.

25일 오전 트로트아이TV는 "문상헌 한국음반산업협회(이하 음산협) 수석부회장을 트로트아이TV의 새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문상헌 대표이사는 음산협에서 전통가요부터 대중음악까지 다양한 음악 장르를 취급해 온 만큼 전통가요에 대한 이해도와 열정을 갖고 있어 채널을 이끌 적임자로 판단했다"며 선임 이유를 밝혔다.

트로트아이TV는 경연 프로그램이 주를 이루는 기존 방송 기조에서 벗어나 실력 있는 가수들에게 기회를 선사하는 24시간 성인가요 채널을 표방하고 있으며 기존 유명 가수는 물론 뛰어난 실력을 지닌 무명 가수와 신인들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1990년대 가수 신효범의 매니저로 연예계 생활을 시작, 수많은 가수의 매니저로 활동해 온 문상헌 신임 대표이사는 지난 2012년 음원제작자협회 이사직에 당선된 것을 시작으로 2016년과 2020년 음산협 회원들의 최다 득표로 이사에 당선되며 2022년 1월 음산협 수석부회장에 취임, 회원들의 지지를 받으며 차기 회장 후보로 거론되고 있다.

문상헌 신임 대표이사는 "음산협 회원 중에 많은 가수분들이 계시지만 방송 출연 기회를 잡기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다. 인지도에 상관없이 뛰어난 실력을 갖춘 회원들이 무대에 설 많은 기회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