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24 08:22

갓피플, 오는 25일 '미션수학' 차길영 '네이버 쇼핑 라이브' 앵콜 방송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갓피플에서 50만 명이 선택한 세븐에듀&수학싸부 대표이자 ‘빛의 강사’로 불리는 차길영 대표가 론칭한 ‘미션수학’에 대한 라이브 앵콜 방송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진행한다. 오는 1월 25일(목) 오후 1시 40분부터 오후 3시 10분까지다.

갓피플 관계자는 “미션수학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여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미션수학 프리패스 수강권 특별할인 방송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미션수학 프로그램은 12만 개의 수학 콘텐츠와 8.5만 개의 클립 영상이 탑재되어 있는 수학 학습 시스템 및 약 330종 교재가 구성되어 있어 학년별(초3~고3), 수준별 학습이 가능하다.

미션수학 프리패스는 초3부터 고3까지 수학 개념, 기본 유형, 심화 유형, 서술형, 고난도, 학교 내신대비, 수능대비 등의 콘텐츠를 무제한 이용 가능하다.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미션수학 프리패스 수강권을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할인된 금액에 수강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또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1만 원 상당의 수학교재 쿠폰도 증정한다.

방송 중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수강권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차길영 원장의 친필 사인이 담긴 저서 ‘자녀의 꿈을 돕는 부모의 기도’ 책과 기도수첩을 증정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많이 준비했다.

차길영 대표는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극동방송 ‘차길영의 교육칼럼’ 등 방송가에서 수학전문가로도 맹활약 중이다. 현재는 극동방송 ‘차길영의 교육 칼럼’을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5분에 진행하고 있다.

또한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하여 하루 1시간 기도생활에 대한 간증을 했으며 다니엘 기도회에서는 ‘기도하고 기대하며 기다려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현재는 극동방송 ‘차길영의 교육 칼럼’을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5분에 진행하고 있다.

미션수학 관계자는 “미션수학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전문성 있는 수학 콘텐츠로 양질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준다”며 “미션수학을 통해 자녀의 수학 실력과 영성을 모두 갖춘 인재로 성장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수학비법 전략’ 라이브 방송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오는 1월 25일(목) 오후 1시 40분부터 오후 3시 10분까지 진행하며 방송이 종료된 이후에는 갓피플몰에서 미션수학 프리패스 수강권을 구매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