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23 11:56

이지샵, 1월 부가세 기간 내 고객 이벤트 실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세무신고 프로그램 이지샵이 1월 부가가치세 신고 기간을 맞아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1월 부가세 신고 기간인 이달 25일까지 서비스를 체험하거나, 부가세 신고 후 후기를 남기는 모든 회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명,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1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신규 회원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12월부터 2월까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장부 다섯 줄 이상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제공한다.

이지샵 관계자는 “이지샵은 매출, 매입, 입출금 장부작성부터 부가세, 소득세, 원천세까지 사업자들이 해야 하는 모든 세무신고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이지샵은 혼자하는 세무신고가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제휴세무사를 통한 세무기장 대행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개정된 세법 내용이 적용되어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 간이과세자 중 매출액이 3억원 미만인 사업자가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하면 발급 건당 2백원의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이지샵은 자동으로 공제내역 반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한, 이지샵은 pc와 mobile이 연동되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장부 작성이 가능하다. 비슷한 업종, 비슷한 매출의 타사업장과 부가가치세 납부세율을 비교해 보면서 어떤 항목의 비용이 타사업장보다 많거나 적은지 확인할 수 있는 부가세 세금비교 서비스와 납부할 세액을 미리 조회하는 부가가치세 계산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