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24.01.22 10:04

MCND, 아테네·부다페스트 공연 성황→파리서 투어 열기 잇는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그룹 MCND(엠씨엔디)가 아테네에서 유럽 투어의 화려한 막을 올렸다.

지난 20일(현지시간) MCND(캐슬제이, 빅, 민재, 휘준, 윈)는 그리스 아테네에서 'ODD-VENTURE TOUR 2024(오드벤처 투어 2024)'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MCND는 투어 타이틀에 걸맞게 미니 5집 'ODD-VENTURE(오드벤처)'의 타이틀 'ODD-VENTURE'와 수록곡 'Cruise(크루즈)'로 공연 시작을 알렸다.

이어 멤버들은 데뷔곡 'ICE AGE(아이스 에이지)'부터 '#MOOD(해시태그 무드)'까지 MCND의 대표곡 퍼레이드로 공연장의 열기를 후끈 더했다. 특히 멤버들의 흠 잡을 곳 없는 퍼포먼스와 라이브가 연신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MCND의 열정적인 무대에 관객들 역시 열렬한 함성과 떼창으로 화답했다. 팬들은 공연 내내 팬 라이트를 흔드는 것은 기본, 객석 곳곳에서 춤을 추며 온몸으로 MCND의 공연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유럽 투어의 시작점인 그리스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MCND는 "유럽 투어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그리스 젬(GEM, 공식 팬클럽명)은 처음 만나는데 뜨거운 함성과 응원 보내주셔서 즐겁게 무대를 마칠 수 있었다"며 "남은 공연은 또 얼마나 재밌을지 기대되고 설렌다. 끝까지 MCND의 음악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MCND는 헝가리 부다페스트 공연까지 마치고 오는 23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