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18 18:18

울쎄라, 써마지리프팅 나에게 맞는 얼굴리프팅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나이가 들수록 고민이 생기는 것이 있다면 바로 얼굴에 생기는 주름과 탄력이 떨어지는 피부를 꼽을 수 있다. 누구나 노화가 늦춰지거나 오지 않길 바라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자연스레 생기는 것이 노화다. 이건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것 중 하나이기에 노화가 생기면 대개 피부관리를 위해 고가의 스킨케어부터 홈케어 기기를 구입해 진행하는 경우를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쁘띠파티의원 김선태 원장
쁘띠파티의원 김선태 원장

이는 노화가 시작되는 단계이거나 노화가 일어나지 않은 상태라면 꾸준히 관리를 해준다면 늦추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러나 이미 노화가 발생해 피부의 처짐이나 주름이 보인다면 사실 홈케어 관리만으로는 어려울 수 있다.

이때에는 의학적인 도움을 통해 진행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레이저리프팅, 수술리프팅, 실리프팅, 보톡스 필러와 같은 시술을 통해 피부 고민을 개선할 수 있지만 피부 속 문제점까지 보완을 원하고 수술이 부담되는 이들에게는 레이저리프팅 울쎄라나 써마지리프팅이 도움된다.

울쎄라리프팅은 피부 깊숙한 곳까지 열에너지를 전달하여 열응고 부위를 만들어 자연적인 회복을 유도하여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시술은 깊은 주름, 팔자주름, 처진볼살, 이중턱, 목주름 등 개선에 도움을 준다.

써마지리프팅 FLX는 강력한 고주파 에너지를 진피층에 전달하여 콜라겐 재생 및 수축을 일으켜 주름 개선 및 피부 타이트닝, 피부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시술이다. 처진 피부, 모공, 주름,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두 시술을 같이 진행하면 시너지 효과로 더 높은 피부탄력과 피부타이트닝, 주름개선, 동안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단 개인의 피부 타입에 따라 샷수나 권장시술이 달라질 수 있어 시술전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하는 것이 좋다.

쁘띠파티의원 김선태 원장은 “피부 노화 문제를 개선하고자 한다면 리프팅시술을 통해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다만 개인의 피부처짐, 주름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체크 후 본인에 맞는 맞춤 시술로 개선해야 보다 좋은 효과와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