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4.01.17 10:41

(여자)아이들, 정규 2집 '2' 마지막 콘셉트 포토 공개

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7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정규 2집 '2' 콘셉트 이미지 개인 및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개인 사진 속 (여자)아이들은 각자 실루엣이 돋보이는 블랙 의상을 입고 등장, 포토제닉한 면모를 발산하며 시선을 모았다.

먼저 미연은 붉은빛의 머리카락과 함께 고전 명화 속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며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겼다. 길게 땋은 머리를 옆으로 늘어뜨린 민니는 깊은 눈빛을 더하며 한층 관능적인 무드를 자아냈고, 단상 위에 서서 한 손을 머리 위로 우아하게 들어 올린 소연은 마치 예술 작품과도 같은 자태를 자랑했다. 이어 우기는 그윽한 눈매와 함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고, 마지막으로 슈화는 서사를 담은 듯한 처연한 아름다움을 빛내며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5인 5색의 매력이 가득 드러난 개인 사진으로 팬들을 환호케 만든 (여자)아이들은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에서 더욱 빛나는 시너지를 발했다. 강인한 여신 비주얼과 함께 단상 위에 선 (여자)아이들은 마치 조각상이 살아난 듯 포토제닉한 면모를 발휘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2'를 발매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