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16 09:01

(주)코스모어플러스 ‘리브이셀’, MBN ‘현역가왕’ 메인 협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주)코스모어플러스의 뷰티 브랜드 ‘리브이셀’이 MBN 예능프로그램 ‘현역가왕’에 협찬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롯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롯 가수’ TOP7을 뽑는 서바이벌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고퀄리티 무대를 선보이며 매회 최고 시청률 경신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리브이셀은 출연자를 활용한 마스크 제품 홍보 등으로 브랜드 인지도 강화에 나선다.

리브이셀은 리프팅,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인 뷰티 브랜드로, 그 중 ‘비타 콜라겐 풀 페이스 리프팅 업 마스크’ 제품을 ‘현역가왕’에 협찬하고 있다.

‘비타 콜라겐 풀 페이스 리프팅 업 마스크’ 제품은 ‘집에서 누구나 손쉽게 관리하자’는 콘셉트로 이마부터 이중턱까지 한 번에 관리가 가능하도록 ‘풀페이스형’으로 제작, 저분자 콜라겐, 보툴리눔 펩타이드 등 피부탄력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현재 높은 시청률을 선점 중인 음악 서바이벌프로그램 ‘현역가왕’의 메인 협찬사로 ‘리브이셀’이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소비자들에게 조금 더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다방면의 노력을 펼치고 있는 ‘리브이셀’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