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15 09:02

거제 고기집 '끝돈 거제 아주점' 정식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프리미엄 숙성육을 즐길 수 있는 거제 고기집 '끝돈 거제 아주점'이 지난 1월 10일 정식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끝돈은 프리미엄 숙성육을 즐길 수 있는 고기 전문 브랜드다. 특히 화로시스템과 하트그릴, 통보리 숙성 등 각종 특허도 보유하고 있다.

먼저 끝돈에서 보유하고 있는 화로시스템 특허는 숯불구이에 특화되어 불이 잘나지 않는 화로구이 시스템이다. 또 맛은 물론 감성까지 그릴링하는 하트마커 무쇠그릴을 비롯하여 특허받은 통보리 숙성법 등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이러한 끝돈 거제 아주점에서는 대표 메뉴인 숙성 삼겹살을 비롯해 플루마, 가브리, 꽃목살, 꽃등살, 꼬들살, 갈비살, 껍항정, 양념갈빗살 등의 고기 메뉴를 맛볼 수 있다.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세트로 저렴하게 맛볼 수 있는 특수부위모듬, 꽃갈비살로만 구성된 스페셜 메뉴인 소고기케이크도 있다.

고기뿐만 아니라 거제 고기집을 방문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구성 중이다. 이태리술밥, 청국장술밥, 치즈젓갈볶음밥 등의 든든한 밥 메뉴는 물론 단무지비빔국수, 김치말이국수, 누룽지탕 등 특색 있는 메뉴도 있다.

손님상에 내는 기본 반찬도 알차고 다양하다. 어리굴젓, 씨앗젓갈, 멧젓소스를 비롯해 콩나물무침, 파절이, 갓김치, 양파장, 쌈야채(상추, 깻잎, 청양고추), 마늘과 쌈장, 말돈소금, 고추냉이, 쯔란시즈닝, 페퍼소스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소주, 맥주 등의 기본 주류만 있는 것이 아니라 하이볼 및 와인까지 고기와 함께 맛볼 수 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인테리어는 중세의 엔티크한 연출의 고풍스러운 딥그린 컬러와 골드 컬러가 조화로우며, 럭셔리한 인테리어 속 화려한 네온사인이 포인트다.

업체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끝돈 거제 아주점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숙성육을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면서 “많은 분들이 믿고 찾아주는 고기집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