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15 10:01

옵티멈뉴트리션, 모델로 전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이장군 발탁

끊임없는 도전정신 보여주는 이장군의 이미지, 브랜드 정체성과 부합해 선정

이장군
이장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포츠 뉴트리션 단백질 보충제 전문기업 글랜비아의 옵티멈뉴트리션이 전 카바디 국가대표 선수 이장군을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옵티멈뉴트리션은 골드스탠다드웨이, 하이드로웨이 등 운동의 효과를 극대화하고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 제품인 골드스탠다드웨이는 미국 현지 글랜비아 생산시설에서 원료부터 완제품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관리하고 검수해 생산된 제품이다.

이장군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카바디 은메달리스트이다. 카바디 종주국인 인도에서 ‘코리안 킹’, ‘인도 BTS’ 등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현재 JTBC 축구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이하 뭉찬)’ 시즌2에 이어 시즌3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이장군은 뭉찬에서 축구선수로 뜨거운 활약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옵티멈뉴트리션 측은 운동에 대한 진정성과 선수 개개인의 잠재력을 발굴해 퍼포먼스를 극대화하는데 도움을 주려는 모습이 브랜드 방향성과 부합해 새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옵티멈뉴트리션은 이장군과 함께 제품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제품 컷을 공개했다. 이장군은 브랜드 광고 촬영 현장에서 건강하고 탄탄한 피지컬로,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이미지에 부합하는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옵티멈뉴트리션 박치민 한국 지사장은 “스포츠 뉴트리션 브랜드 옵티멈뉴트리션의 지향하는 경영철학과 끊임없는 도전정신을 보여주는 만능 스포테이너 이장군씨의 건강하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시너지를 이룰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장군씨와 함께 ‘잠재력을 이끌어주는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글랜비아는 지난 2008년 옵티멈뉴트리션을 인수하고, 아일랜드의 청정한 유제품 가공 산업을 기반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인 미국에서 우유, 치즈, 유제품 및 제품의 원료를 생산하고 있다. 제품의 주원료인 고급 유청단백질을 직접 생산 및 가공한 완제품을 전 세계로 수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옵티멈뉴트리션 자사몰을 비롯해 쿠팡, 코스트코, 이마트트레이더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