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뷰티
  • 입력 2024.01.12 13:46

쿤달, ‘배우 홍수주’ 2024년 新 브랜드 엠버서더 선정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쿤달(KUNDAL)’이 2024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엠버서더로 ‘배우 홍수주’를 선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쿤달은 지난 한 해 동안 손상모 관리를 위한 프로틴 데미지 헤어 케어 제품과 촉촉함이 100시간 지속되는 소이밀크 고보습 바디케어, TEA에서 영감을 받은 센트오브티(Scent of TEA) 퍼퓸 디퓨저 등 프리미엄 라인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온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다.

쿤달은 배우 홍수주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쿤달의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감성 및 프리미엄 카테고리 전략과 부합하여 새로운 엠버서더로 발탁했다. 이번 발탁을 통해 쿤달은 홍수주와 함께 프로틴 데미지 헤어케어 라인의 ‘꿈결케어 캠페인’을 중심으로 헤어, 바디, 디퓨저 카테고리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홍수주의 모델 및 배우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기대하며, 쿤달과의 이상적인 시너지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구축하며 함께 비상(飛上) 하는 한 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쿤달은 새로운 엠버서더 발탁 기념으로 ‘홍수주PICK’ 헤어, 바디 제품 스페셜 프로모션을 1월 15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쿤달 공식몰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배우 홍수주는 ‘도시 남녀의 사랑법’, ‘드라마 스페셜 2021-비트윈’에 이어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 2’에 출연해 개성있는 연기로 주목을 받았으며, 2월 방영 예정인 드라마 ‘로얄로더’에 출연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