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공연
  • 입력 2024.01.11 10:21

포르테나, 오는 3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Forténa concert Empire in seoul' 개최

포르테나 (쇼플레이 제공)
포르테나 (쇼플레이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팬텀싱어4' 크로스오버그룹 포르테나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Forténa concert Empire in seoul'이 오는 3월 2일, 3일 양일간 coex신한카드artium 에서 총 2회 개최된다.

이번 공연은 포르테나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많은 팬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다. 

포르테나는 데뷔 싱글 'Miracle', 지난 12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KINGDOM'의 수록곡들을 비롯한 팬들을 위한 다채롭고 특별한 무대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카운터테너 이동규, 콘트랄토 오스틴킴, 레쩨로테너 서영택, 리릭테너 김성현으로 이루어진 4명의 테너들의 환상적인 하모니에 김문정 음악감독이 이끄는 더 엠씨오케스트라의 참여로 더욱 풍부하고 압도적인 사운드를 들려줄 예정이다.

JTBC ‘팬텀싱어4’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데뷔한 포르테나(이동규, 오스틴킴, 서영택, 김성현)는 멤버 전원이 테너로 이루어진 크로스오버 그룹이다. ‘팬텀싱어4’ 콘서트 Libelante X Fortena 등 공연 활동과 방송, 라디오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 중이다.

포르테나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Forténa concert Empire in seoul'의 티켓은 오는 1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