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10 09:12

'미션수학' 스타강사 차길영 원장, 오는 10일 라이브 신앙 특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미션수학 차길영 원장이 재원생들을 위한 유튜브 라이브 신앙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연 주제는 ‘기도’로 오늘 10일(수) 저녁 7시부터 약 4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미션수학 관계자는 “이번 신앙 특강에서는 기도는 왜 해야 하는지, 기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기도 수첩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공개할 예정"이라며 “더불어 자녀의 올바른 신앙 교육법과 효과적인 수학 공부법을 나눌 예정으로 학생과 학부모가 함께 듣는다면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미션수학 재원생들에게는 특강 시작 30분 전에 유튜브 참여 링크를 문자로 발송하며 참석자 중 3명을 추첨하여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차길영 원장은 “굳은 땅에는 씨를 뿌릴 수 없다. 우리 마음 밭을 준비하라 땅이 준비되어야 주님이 축복을 부어주실 수 있다. 마음 밭을 경작하는데 많은 시간을 쏟아라! 기도는 땅을 비옥하게 한다. 그리고 기도의 씨를 뿌리면 싹이 나고 잎이 나며 하나님의 때가 되면 반드시 꽃이 피고 열매가 열린다. 기도하고 기대하며 기다려라”며 “나의 꿈은 전 세계에 기도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이라고 전했다.

차길영 원장은 SBS ‘영재발굴단’,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 영국 BBC 방송 등에 출연한 수학전문가로 CBS ‘새롭게 하소서’에 출연하여 하루 1시간 기도생활에 대한 간증을 했으며 다니엘 기도회에서는 ‘기도하고 기대하며 기다려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현재는 극동방송 ‘차길영의 교육 칼럼’을 매주 월요일 오전 9시 5분에 진행하고 있다.

한편 미션수학 차길영 원장의 라이브 특강은 매월 1~2회 진행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