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이정현 기자
  • 방송
  • 입력 2014.10.31 17:52

[영상] '피노키오' 2차 티저 영상 공개… 이종석 박신혜 ‘섬마을 로맨스’ 선보여

[스타데일리뉴스=이정현 기자] 드라마 '피노키오' 방송을 예고하는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 측은 지난 29일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이종석과 박신혜는 '섬마을 로맨스'를 예고했다.

▲ 드라마 '피노키오'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SBS '피노키오'

극중 이종석은 특별한 재능을 숨긴 택시기사 출신의 사회부 기자 '최달포' 역을, 박신혜는 거짓말을 하면 딸꾹질을 하는 피노키오 증후군을 가진 '최인하'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달포의 어린 시절 큰 사건으로 인해 만나게 되며, 풋풋하고 설레는 청춘 성장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더벅머리 촌놈' 이종석과 교복에 체육복을 덧입은 '체육복 소녀' 박신혜가 극중 유년시절을 함께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종석의 자전거 리어카에 몸을 맡긴 박신혜는 함께 꽃길을 가로지르고, 엎히는 등 사랑의 감정을 싹틔운다. 또한, 배를 타고 어디론가 향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는 박신혜가 의아함이 가득 담긴 표정으로 이종석을 바라봐 두 사람에게 어떤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이종석·박신혜·김영광·이유비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 '피노키오'는 거짓 이름으로 사는 남자와 거짓말을 못하는 여자의 청춘 성장 멜로 드라마로, 오는 11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