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24.01.05 11:56

푸라닭 치킨, 광고 모델로 배우 고윤정 발탁... 오는 15일 광고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오븐-후라이드 치킨 전문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배우 고윤정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고윤정은 최근 공개된 티빙 '이재, 곧 죽습니다'를 비롯하여 디즈니플러스 '무빙', tvN 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 넷플릭스 '스위트홈', 등 다양한 작품에서 독보적인 캐릭터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프리미엄한 브랜드 이미지를 기반으로 치킨 업계 차별화된 브랜드 영역을 구축하며 푸라닭 치킨이 신선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고윤정과 만났을 때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판단해 광고모델로 선정했다"라며, "광고 모델 고윤정과 함께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로 고객 분들께 다가갈 예정이니 새롭게 도약할 푸라닭 치킨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한다" 라고 밝혔다. 

푸라닭 치킨의 이번 광고는 1월 15일 공개될 예정이며, 공중파, 케이블, 종편 채널 등 다양한 TV 채널과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치킨, 요리가 되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5 년 본격적인 브랜드 론칭 및 가맹사업을 시작한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