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04 14:35

[영상] 샤워기필터 브랜드 닥터피엘, 물의 여신 권은비와 ‘닥터피엘송’ 공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샤워기필터 대표 브랜드 ‘닥터피엘’이 가수 권은비와 함께한 CM송 ‘닥터피엘송’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권은비와 함께 한 이번 닥터피엘송은 어쿠스틱, 재즈 등 총 4가지 콘셉트로 제작되었다. 첫 번째 버전은 지난 12월부터 전국 라디오에서 송출되고 있으며, 남은 3가지 버전도 순차적으로 닥터피엘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닥터피엘 관계자는 “닥터피엘을 좋아해 주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느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물의 여신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가수 권은비와 함께 하게 되었다. 믿고 사용하는 샤워기필터로 평가받는 깨끗한 닥터피엘과 맑고 투명한 이미지의 권은비가 만난 만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존 CM송에서 나아가 루비(권은비 공식 팬클럽명)들에게도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총 4가지 버전의 닥터피엘송을 준비했다. 현재 닥터피엘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에서는 권은비와 함께한 닥터피엘송 메이킹 영상도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닥터피엘은 필터샤워기를 비롯해 주방용, 여행용, 피처형 정수기 등 필터 기술력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와 함께 샤워호스와 칫솔 살균기, 자동 변기 세정기까지 갖추어 리빙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