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4.01.05 08:33

강남 도움 연기학원, ‘광고 회사 대표와 함께하는 광고 캐스팅 성공전략’ 원데이클라쓰 오는 17일(수) 개최

강남구 학동 도움 방송 연기학원 제공
강남구 학동 도움 방송 연기학원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도움 연기학원이 ‘광고 회사 대표와 함께하는 광고 캐스팅 성공전략’ 원데이 클라쓰를 1월 17일(수)에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도움 연기학원의 이번 특강의 주제는 연기자 지망생이 알아야할 프로필 제작법과 캐스팅 성공 전략이다.

본 원데이클라쓰는 현재 광고 회사 대표로 활동하고 있는 현직 광고 회사 대표가 직접 진행으로 광고의 기본과 제작 구조에 대해 알아보고, 광고 캐스팅 성공에 유리한 프로필 작성 노하우와 영상 프로필 제작방법, 그리고 광고에 성공적 캐스팅이 되는 과정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세심하게 알려주는 수업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강남 도움 연기학원은 매달 현장에서 활동하는 감독, 배우, 제작자, 기획사 대표 등 방송, 영화 관련 인사들을 강사로 모셔 ‘도움 특강’도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왕성하게 드라마, 영화, 공연 오디션 등을 주최했고, 앞으로는 오디션 제공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의 자체 제작을 기획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현장 진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 이벤트 및 등록 상담 신청은 학원 대표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