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30 09:07

<미다시> 솔루션 실패? 최종결정 방송불참

SBS플러스 국내최초 이혼극복 댄스솔루션 <미워도 다시 한번> 2기에 출연 중인 한 부부가 마지막 이혼결정의 자리에 나타나지 않아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지난 8월 26일 방송된 <미워도 다시 한번> ‘최종이혼결정 YES or NO’ 편에서는 이혼위기 2기 부부들이 최종 댄스솔루션을 무사히 마치고 마지막 선택을 앞둔 자리였다.

 

모두가 최종 이혼 선택을 하기로 되어 있던 이번 촬영에는 네 부부 중 세 부부만 모습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끝내 나타나지 않은 이 부부는 바로 성격차이 부부다. 솔루션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갈등을 풀지 못하고 이혼 선택에 대한 부담감으로 인해 촬영장에 오지 않은 것으로 드러났다.
 
성격차이 부부의 남편은 “관계가 갑자기 확 바뀔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도 우리가 천천히 조금씩 변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 바뀌지 않은 게 아니라 조금 느릴 뿐이다” 라는 말을 남기며 프로그램 외적으로도 자신의 이혼위기를 넘기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최종결정이 끝난 후에는 부부들의 웨딩파티가 거행되었는데 국민 어머니 엄앵란이 주례를 자청해 눈길을 끌었다. 또 촬영장에 참여하지 못할 것으로 예상되었던 성격차이 부부가 참여하여 더욱더 의미가 깊었다.

 

MC 박미선은 “두 분의 결정을 존중한다. 부디 좋은 방향의 선택을 했으면 좋겠다. 시청자 여러분도 따듯한 눈으로 성격차이 부부를 응원해줬으면 좋겠다”고 말을 전했다.

이번 금요일에는 솔루션을 모두 끝내고 2기 최종우승부부인 투명인간 부부의 특집 하이라이트가 방송될 예정이다. 현재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금요일밤 12시 SBS플러스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