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유용선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30 09:02

‘모태미모’ 미쓰에이 수지의 스타성을 찾아라

‘K-STAR news’에서 미쓰에이 수지의 스타성을 파헤친다.

SBS E!TV 글로벌 연예뉴스 'K-STAR news' 제작진은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가진 끼의 원천을 쫓아 그녀의 고향 광주를 찾았다.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의 고향인 광주는 서울 다음으로 많은 스타를 배출해 낸 도시다. 빅뱅의 승리, 원더걸스 유빈, 배우 문근영, 박신혜 등 쟁쟁한 스타들을 배출해 낸 광주에서 태어난 수지는 이미 태생에서 스타의 싹수가 보였다는 것.

뿐만 아니라 수지가 광주에서 유명한 댄스 팀으로 활약했었고, 한 예능 프로그램의 오디션에 참가 했었던 과거가 밝혀졌다.

최근에는 수지의 과거 사진들이 방송과 인터넷을 통해 공개되어 ‘모태미모’라 불리며 물 오른 미모를 입증했다.

 

'K-STAR news' 제작진들은 이 같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수지의 스타성이 선천적인 것 인지 확인하기 위해 그의 과거 사진들을 비롯, 지인들과 전문가들을 만나보았다.

타고난 끼와 노력으로 광주가 배출한 또 한명의 스타가 된 수지의 싹수를 발견하는 과정은 9월 2일 ‘K-STAR news’에서 공개된다.

그 밖에도 9월 2일 방송되는 'K-STAR news'에서는 한류돌이 성공할 수 있었던 비밀을 알아보는 ‘황현희의 불편한 궁금증’과 해외에서 의외로 인기 있는 슈퍼주니어의 멤버를 찾아보는 ‘지웅이의 아이돌 숨은 그림 찾기’가 방송된다.

MC 손호영과 유연지가 진행하는 ‘글로벌 한류의 중심’ 연예뉴스 'K-STAR news'는 SBS E!TV에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