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29 08:57

커피 프랜차이즈 '셀렉커피랩 강남논현점' 오픈

셀렉커피랩(SELECT COFFEE LAB) 강남논현점
셀렉커피랩(SELECT COFFEE LAB) 강남논현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셀렉커피랩(SELECT COFFEE LAB) 강남논현점이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셀렉커피랩은 맛과 퀄리티를 유지하며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하고 있는 브랜드다. 20년 이상 경력의 로스터들과 국가대표 커퍼가 선별한 생두를 로스팅하여 만드는데, 고급진 맛을 유지할 수 있는 원두들로만 로스팅하여 최상의 커피를 취급하고 있다.

셀렉커피랩에서 현재 선보이고 있는 원두블렌딩 종류는 3가지다. 각기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는 밀크베이스 원두블렌딩, 초콜렛 티 원두블렌딩, 디카페인 원두블렌딩 등으로, 이외에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원두블렌딩을 연구 및 설계하고 있다.

또 고객의 니즈와 취향을 완벽하게 간파한 다양한 디저트 종류를 구성하여 음료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조각 케이크와 마카롱, 토스트, 샌드위치는 물론 겨울 간식인 꼬마 찐빵 등의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빙수 메뉴를 '1인용'으로 구성해 선보이는 점도 고객 니즈를 정확하게 겨냥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셀렉커피랩은 1인용 팥빙수와 1인용 망고빙수 등의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셀렉커피랩 강남논현점의 경우 고객이 계속 머물고 싶은 공간 인테리어로도 입소문을 타고 있다."라며 “커피 전문가들이 선보이는 커피 메뉴들은 기존의 저가형 커피보다 맛과 퀄리티 모두 잡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음료와 디저트의 맛은 기본이고, 여기에 인테리어까지 확실하게 차별화를 두면서 많은 고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