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수현 기자
  • 음악
  • 입력 2023.12.29 08:49

임시완-노라조 참여 '소년시대' OST 음반 발매

 '소년시대' OST (모스트콘텐츠 제공)
 '소년시대' OST (모스트콘텐츠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 기자]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 OST 음반이 발매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소년시대’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의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았다. 청춘 배우들의 개성만점 캐릭터와 버라이어티한 볼거리로 화제성은 물론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가운데,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소년시대 OST 음반의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이번 OST 음반에는 국악적인 포인트와 노라조만의 유쾌하고 패기 있는 에너지를 담아낸 OST Part.1 '이판사판 – 노라조'가 메인 테마곡으로 수록됐다. 부여로 이사 가는 병태의 모습에 등장해 올드팝의 향수를 느낄 수 있었던 OST Part.2 'When I Was Young - Munan', 아날로그 감성으로 로맨틱한 무드를 극대화했던 OST Part.3 '깊은 밤에 우리 – 모어(more)', 주연 배우 임시완이 직접 '병태'의 목소리로 참여해 질풍노도의 시기를 이겨내고 지나간 시간들을 추억하는 병태의 모습을 그려낸 듯한 OST Part.4 'Take Me Home – 임시완'까지 스토리를 회상할 수 있는 곡들이 수록됐다.

총 4곡의 가창곡을 비롯해 부여농고 교가와 돌아돌아송 원곡, 적재적소에 삽입되어 감칠맛을 더해주었던 BGM 22곡이 1CD에 담겨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드라마 속 놓칠 수 없는 순간과 감동을 담아낸 포토북(64P), 개성만점 캐릭터별 포토카드(8종), 레트로한 엽서(3종), 그리고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로 구성되어 팬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소년시대' OST 음반은 오늘 29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