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28 13:27

서울랜드, '2024 갑진년, 해피 뉴 용' 특별 이벤트 개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서울랜드가 청룡의 해를 맞아 '2024 갑진년, 해피 뉴 용!' 특별 이벤트를 오는 24년 설날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2024 갑진년, 해피 뉴 용!'은 서울랜드가 위치한 청계산 청룡의 기운을 제대로 받아 갑진년 새해를 기운차게 시작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이와 함께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눈썰매와 빙어낚시체험도 마련돼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청룡을 해를 맞이해 용띠(2012년, 20년, 98년, 97년~)에 태어난 관람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용띠 관람객은 파크이용권과 연간이용권을 특별한 요금으로 구입할 수 있다. 파크이용권의 경우 용띠관람객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성인 정상가 기준 49,000원에서 55% 할인된 가격인 종일권 22,000원, 야간권 18,900원에 구입 할 수 있다. 연간이용권은 경우 용띠관람객 본인과 동반 3인까지 성인 정상가 기준 180,000원에서 33% 할인된 120,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신년 운세체험존>도 새해 서울랜드를 찾을 관람객들의 필수 코스다. 신년 운세가 알고 싶은 관람객들은 삼천리동산에 마련된 진실의 청룡을 찾아 여의주를 넣고, 청계산 청룡이 내려앉은 장터 주변에 청룡 소원지를 부착하거나, 빅회전목마 앞에 마련된 소원의 청룡 포토존에서 소원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소원의 청룡은 쓰다듬는 부위에 따라 다른 소원성취를 약속하기 때문에, 머리를 쓰다듬으면 학업·직장운이, 몸통을 쓰다듬으면 건강운이 좋아지는 등 원하는 소원에 따라 필요한 부위를 쓰다듬으면 된다.

'서울랜드 스노우 펀랜드'에서는 눈썰매와 빙어낚시가 가능하며, 눈썰매장에서는 120m 슬로프에서 시원한 스릴을, 빙어낚시에서는 뜰채로 빙어를 낚아 올리며 물 반 고기 반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빙어를 즉석에서 튀겨주거나 붕어빵, 군고구마 등 다양한 간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눈빙어낚시는 뜰채낚시 6천원의 체험료가 발생한다. 빙어낚시는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 후 이용하면 된다. 썰매장은 서울랜드 이용시 무료다.

대형 일루전 마술과 순간이동 및 탈출마술 등 눈을 뗄 수 없는 블록버스터 매직쇼 '루나 윈터 매직콘서트'도 마련돼 있다. ‘매직 콘서트’는 서울랜드 내 이벤트홀에서 2월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에 진행된다. 이외에도 캐릭터 인형극 '떠나요, 동화의 숲'도 어린이를 동반한 관람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만큼 새롭게 업그레이드됐다.  

새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서울랜드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초중고 졸업, 입학생대상으로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파크이용 종일권을 20,500원에 구매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C카드 이용 고객은 파크이용 종일권을 동반 1인까지 21,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미취학어린이 파크이용권 종일권 할인 및 중고대학생 주말 할인, 제휴카드, 통신사 할인 등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상시 진행 중이다.

한편, 서울랜드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서울랜드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