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23 16:02

홍성흔, '왓츠인 마이백(what's in my bag)'서 관절 건강 제품 옵티머스트 소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야구선수 출신 홍성흔이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의 메인 콘텐츠 '왓츠 인 마이 백' 코너에 출연해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필리서치'의 관절 영양제 '옵티머스트'를 소개했다.

‘왓츠인 마이백(what's in my bag)’은 가수, 배우 등 다수의 유명 연예인들과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들이 평소 자신이 가방 속에 휴대하고 다니는 애정템을 직접 소개하는 코너다.

공개된 ‘왓츠 인 마이 백’ 영상에서 홍성흔은 “다년간 스포츠를 해오면서 평소 관절에 대해 관심이 많았는데, 그 중 옵티머스트를 추천한다”고 말하며, 이어 "사람들이 옵티머스트를 왜 이렇게 좋아하나 했더니 이유가 다 있더라, 관절 영양의 대표적인 성분은 MSM인데 이 제품에 들어있는 성분은 그냥 MSM이 아니라 순도 99.9%의 OptiMSM이다. 관절 건강을 위해 챙겨먹어야 한다"고 전했다.

홍성흔이 추천한 관절 건강기능식품 '옵티머스트'는 순도 높은 99.9%의 OptiMSM이 2,000mg이 들어있다. 관절 기능으로 고민하고 있는 중년부터 노년까지 모두 섭취 가능하다.

또한 '옵티머스트'는 뼈와 관절 건강에 좋은 부원료인 초록입 홍합분말, 글루코사민, 상어 연골분말, 보스웰리아 추출분말 등을 함유했고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 800IU도 함유했다. 착색료, 감미료, 이산화규소 등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첨가물은 일체 들어있지 않아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홍성흔이 소개한 '옵티머스트'는 공식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