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23.12.22 13:18

아이브 안유진, 영화 '위시' 메인 테마곡 '소원을 빌어(This Wish)' 오늘(22일) 발매

월트디즈니코리아 제공
월트디즈니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아이브(IVE) 안유진이 부른 디즈니 <위시>의 메인 테마곡 ‘소원을 빌어’(This Wish)가 오늘(22일) 오후 1시 공개됐다.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인 <위시>는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이 떠오르는 수채화 느낌의 비주얼부터 동화 같은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음악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작품이다.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사는 당찬 소녀 ‘아샤’가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과 함께 절대적 힘을 가진 ‘매그니피코 왕’에 맞서면서, 한 사람의 진심 어린 소원과 용기가 얼마나 놀라운 일을 만들어 낼 수 있는지 보여준다.

여기에 안유진이 부른 메인 테마곡 ‘소원을 빌어’(This Wish) 역시 영화 <위시>를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모두에게 꿈과 용기를 전하는 작품 속 메시지를 담은 ‘소원을 빌어’(This Wish)는 로사스 왕국의 소원에 대한 비밀을 알게 된 후 혼란에 빠진 아샤가 밤하늘의 별을 향해 소원을 빌 때 부르는 노래이다. 

한편, 안유진이 부른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의 메인 테마곡 ‘소원을 빌어’(This Wish)는 22일 오후 1시 국내 및 해외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