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패션
  • 입력 2023.12.21 14:33

'데블스 플랜' 하석진, 스마트한 매력 담은 화보 공개

얼루어 코리아 제공
얼루어 코리아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하석진이 이탈리아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로로피아나(Loro Piana)와 함께 <얼루어 코리아> 1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얼루어 매거진은 21일 정제된 멋과 유연한 제스처, 스마트함이라는 공통분모를 지닌 하석진과 로로피아나의 만남을 담은 인터뷰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넷플릭스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 '데블스 플랜'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쥔 하석진은 방송 중 입은 패션 스타일이 여럿 화제를 모았다. 그중 가장 인기를 모은 옷 역시 로로피아나의 제품. 평소에도 로로피아나의 룩을 즐겨 입는다는 그는 이 같은 인연으로 함께한 <얼루어 코리아> 화보 촬영장에서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색다른 매력을 펼쳐냈다.

배우 하석진이 착용한 의상은 로로피아나의 2023 겨울 컬렉션과 홀리데이 컬렉션 그리고 메종에서 생산한 니트웨어를 재활용해 만든 로로(Loro) 캡슐 컬렉션이다. 조용한 럭셔리 트렌드의 선구자 로로피아나는 캐시미어, 메리노 울, 코튼과 같은 최상급 천연 소재로 우수한 품질을 달성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등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힘쓰고 있다.

로로피아나와 함께한 배우 하석진의 근황을 담은 인터뷰와 앞으로 공개할 유튜브 콘텐츠, 비하인드 셀프 영상 등은 <얼루어 코리아> 1월호와 웹사이트(www.allurekorea.com),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