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19 08:57
  • 수정 2023.12.19 09:35

수학싸부, 수학학습 및 관리 플랫폼 'ai-math' 구축 기념 사업설명회 오는 21일 개최

수학싸부, ai-math로 학원만을 위한 수학 온라인 학습관 구축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학싸부에서 ai-math(에이아이 매쓰)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수학싸부의 ai-math는 수학싸부의 오랜 학습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수학학습 및 관리 플랫폼이다. 학원, 교습소, 공부방, 학교에 도입할 경우 자체적인 온라인 학습관을 구축하여 효과적인 학습관리를 할 수 있다.

이에 오는 12월 21일(목) 오전 11시에 ai-math 사업설명회를 유튜브를 통해 송출될 예정이며 신청 및 문의는 수학싸부 카카오톡 채널과 대표번호를 통해 할 수 있다. 사업설명회는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가 직접 진행한다.

수학싸부는 330종의 수준별, 학년별 자체 교재와 12만 개의 수학 콘텐츠, 8만 개의 숏폼 동영상으로 수학개념, 기본유형, 심화유형, 서술형, 고난도, 학교 내신 대비. 수능대비까지 가능하다.

학원, 교습소, 공부방, 학교는 자신만의 전용 학습관 홈페이지를 통하여 학생들의 학습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문제은행 시스템 및 학습결과 리포트를 생성하여 학부모에게 학습 현황을 공유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자동 오답노트, 학습 Q&A 게시판 등의 기능을 제공해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데 큰 도움을 준다.

수학싸부 관계차는 “수학싸부의 ai-math를 도입해 학생들의 수학 공부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오직 학원만을 위한 수학 온라인 학습관을 만들 수 있다”며 “성공적인 학원, 교습소, 공부방, 학교를 운영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이번 설명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2월 21일(목) 오전 11시에 ai-math 사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