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18 12:41

스컬트라, 팔자주름-볼패임 등 볼륨 개선 도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피부 노화가 시작되면 피부 속 콜라겐과 지방이 감소해 전체적으로 얼굴의 탄력과 힘을 잃게 된다. 이로 인해 얼굴살이 빠지면서 주름이 깊어지고 인상이 피곤해 보이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팔자주름, 볼패임 등 얼굴의 볼륨을 채우기 위한 시술을 찾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

닥터스피부과 강동고덕점 이지민 원장
닥터스피부과 강동고덕점 이지민 원장

이에 우리는 얼굴 볼륨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으로 스컬트라를 고려해볼 수 있다. 스컬트라는 FDA, KFDA 승인을 받은 안전한 자가 콜라겐 촉진제로, 체내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는 성분 (PLLA)을 피부에 직접 주입함으로써 얼굴의 자연스러운 볼륨감과 주름완화 효과를 동시에 기대해 볼 수 있으며, 필러처럼 인위적인 느낌이 들지 않고, 지방이식처럼 부작용 위험이 높지 않다.

만약 탄력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기대한다면 스컬트라와 스킨아우라 혹은 울쎄라와 같은 시술을 병행하면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스킨아우라는 통증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저자극 시술로, 탄력 및 볼륨 증대에 도움이 된다.

닥터스피부과의원 강동고덕점 이지민(피부과전문의) 원장은 “최근 사용 용량을 속여 저렴한 가격으로 스컬트라 시술을 진행하는 병원이 많은데, 안전한 시술을 위해선 정품·정량을 안전하게 수화하여 사용하는지, 스컬트라 시술에 대한 이해와 노하우를 갖고 있는지 등을 확인 후 시술 경험이 많은 의료진에게 시술 받는 것이 결절 등의 부작용을 줄이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