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18 09:21

돼지고기 프랜차이즈 '뭉텅' 마곡점 오픈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EAT SITE가 운영하는 돼지고기 전문 프랜차이즈 '뭉텅'이 강서구 마곡에 새로운 지점을 오픈했다. '뭉텅'은 ㈜EAT SITE의 외식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돼지고기 전문 프랜차이즈로, 현재 4개의 직영점을 운영 중이며 11월 현재로서 23호점을 오픈했다.

'뭉텅'은 창업자가 어린 시절에 아버지의 단골집에서 경험한 정성스럽게 썰어 구워주던 돼지고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최고의 숙성 시간을 고려하여 명품 목살, 삼겹살, 특고기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인들이 선호하는 대포집 스타일의 인테리어 컨셉으로 구성된 '뭉텅'은 자체 제작한 불판과 숯을 사용하여 안정적으로 고기를 조리, 테이블 그릴링 서비스 없이도 고객들은 편안하게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뭉텅은 지속 가능한 브랜드 경영을 위해 체계적인 교육을 강조하고 있으며, 뭉텅 아카데미에서 최장 15일간의 교육을 받고 테스트를 통과한 파트너만이 매장을 오픈할 수 있다. 

뭉텅의 핵심은 고품질의 돼지고기로, 돼지농가와의 직접 협약을 통해 신선하고 맛있는 돼지고기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뭉텅의 관계자는 "뭉텅은 오랜 외식업 경험을 기반으로 쌓은 노하우로 만들어진 브랜드"라며 "현재 23호점까지 계약되어 전국의 많은 분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지역에서 손님들과 만나 맛있는 돼지고기를 대접할 수 있도록 가맹사업을 계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