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26 09:02

수원입주청소 위아클린, 누적 고객수 10만명 돌파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수원입주청소 '위아클린'이 누적 고객수 10만명을 돌파한 가운데, 고객 감사의 의미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위아클린은 직영 입주청소 전문업체로, 입주청소나 이사청소를 비롯하여 거주청소, 쓰레기집청소 등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청소를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위아클린의 직영 팀장들은 체계적인 교육을 받고 건강한 체력을 보유하고 있는 20~40대로, 깔끔한 청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청소 전, 청소 과정, 청소 후 등 모든 과정을 사진으로 촬영하여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등 정직한 서비스가 특징이다.

위아클린 관계자는 "위아클린의 입주청소 범위는 실내 모든 부분을 포함한다. 천장, 벽, 바닥 등을 비롯해 탈거 가능한 모든 부분은 탈거하여 눈에 쉽게 보이지 않는 공간도 깔끔하게 청소한다. 전체 배수구는 탈거 후 살균소독도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입주청소에 이용되는 청소 전기 제품은 전기안전인증과 특허기술을 받은 제품을 사용한다. 세제도 화학제품안전법 및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확인결과서 등도 모두 확인하고 있다. 만약 청소 검수 후 불만족한 부분이나 미흡했던 부분이 발생한다면 확실한 A/S도 이뤄진다."고 설명했다. 

관계자는 “그동안 위아클린을 이용해주신 분들 덕분에 누적 고객수 10만명을 돌파했다”면서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하여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