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15 14:53

복부-팔뚝-허벅지 등 특정부위 지방흡입 시 주의할 점은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특정부위의 군살이 있는 경우라면 운동이나 식단관리를 통해 빼려는 경우가 많지만 내가 원하는 부위만큼은 잘 빠지지가 않고 엉뚱한 부위의 군살이 빠지기도 한다. 

쁘띠파티의원 하창욱 원장
쁘띠파티의원 하창욱 원장

원하는 부위의 군살 개선에는 지방흡입술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360도지방흡입은 허벅지, 팔뚝, 복부지방흡입으로 나뉘어 원하는 부위의 군살을 전체적으로 뽑아주기 때문에 수술 후 전반적으로 매끈한 라인을 기대할 수 있다. 이 수술은 복부, 허벅지, 팔뚝지방흡입에도 적용할 수 있다. 

또한 만족스러운 지방흡입 결과를 위해서는 수술 전 제대로 된 계획을 세운 후 진행하는 것이 이상적인 라인을 만들 수 있어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 후 진행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지방흡입수술은 대개 1시간정도의 수술시간이 소요되며 수면마취하에 진행된다. 과거에는 전신마취를 통해 진행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엔 수면마취를 통해 진행되고 있어 마취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쁘띠파티의원 하창욱 원장은 “복부, 팔뚝 허벅지지방흡입 등 특정부위의 지방흡입술을 생각하는 이들이라면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수술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으며 수술 전 철저한 사전 계획을 세우고 신중하게 접근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원장은 “너무 저렴한 가격과 이벤트 등을 통해 진행하는 것보다는 안전성을 첫번째로 염두해 진행해야 하며 수술 후 사후관리 역시 진행하는 곳인지를 확인 후 진행할 것을 권한다”고 조언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