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16 09:01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 日 큐텐 2023 베스트 K코스메 어워즈 아이 메이크업 부문 1위 수상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블루밍 무드 메이크업 브랜드 '데이지크(dasique)'는 자사의 섀도우 팔레트가 일본 큐텐 재팬(Qoo10 Japan)의 ‘2023 베스트 K코스메 어워즈’에서 아이 메이크업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일본 오픈 마켓 플랫폼인 큐텐 재팬(Qoo10 Japan)은 매년 뷰티 제품에 대한 소비자 리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크리에이터 평가를 바탕으로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제품을 판매 한 베스트 히트 상품을 소개하는 ‘베스트 K코스메 어워즈(Best K-Cosme Award)’를 개최한다.

이번 아이 메이크업 부문 1위에 선정된 데이지크 ‘섀도우 팔레트’는 각 제품마다 눈길을 끄는 컨셉과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어 긍정적인 반응을 얻음과 동시에 다양한 색 구성과 뛰어난 발림성을 갖춘 제품력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그 결과, 올해 큐텐 아이 메이크업 제품 중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으며, 섀도우 팔레트에 대한 소비자 후기가 37,000건 5점 만점 평가에서 4점 이상이 97%를 기록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수만 건의 후기와 상품 평가를 바탕으로 제품을 선정하는 저명한 어워드에서 수상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2024년에는 일본 시장에 특화된 다양한 색조 제품들을 선보여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집중하겠다"라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