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14 11:59

케이엠에스파트너, 홈시네마 즐길 수 있는 'ZEUS CUBE' 프로젝터 출시

'ZEUS CUBE' 프로젝터
'ZEUS CUBE' 프로젝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주)케이엠에스파트너가 최신 미니빔 프로젝터 'ZEUS CUBE'를 선보였다.

'ZEUS CUBE'는 간결하고 직관적인 메인 화면 UI와 안드로이드 기반의 OS를 탑재하고 있으며, YouTube, Netflix 등의 스트리밍 어플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Texas Instrument DLP 기술을 활용하여 고화질 프로젝터로 최대 100인치 이상의 화면을 벽면에 투영한다.

이 제품은 6W 출력의 돌비 오디오 우퍼 내장 스피커 시스템을 자랑하며, 저소음 설계로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여 시청 환경을 개선한다. 내장 배터리로 최대 2시간 30분까지 사용 가능하며, 상하좌우 키스톤 기능을 통해 화면의 틀어진 위치를 ±40도 범위 내에서 조절할 수 있다.

2.4G와 5G 듀얼 Wi-Fi를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나 와이파이 네트워크만 있으면 빠른 속도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어 야외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Android 및 IOS 제품과의 스크린 미러링을 지원하여 유무선으로 연결이 가능하다.

케이엠에스파트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ZEUS CUBE'는 미니빔프로젝터를 찾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적합하다"며 "화려한 음질과 휴대성, 간편한 사용법이 결합된 이 제품은 캠핑, 가정, 기업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우스 큐브은 제품 권장 소비자가 990,000원이지만, 케이엠에스파트너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 기념으로 4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와 구매 안내는 케이엠에스파트너의 공식 웹사이트와 와디즈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케이엠에스파트너는 △벤처기업 △제품혁신대상 수상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선정 △수출두드림기업 선정 △2018년부터 기술보증기금 우수기업 △대한민국 중소기업인상 수상 △하이서울기업 우수기업  △중소벤처기업부장관표장 수상 등에 선정되어 기술력과 해외 시장에 대한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