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14 10:42

필웨이, 비보이 홍텐과 함께 진행한 광고 공개

비보이 홍텐
비보이 홍텐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명품 거래 플랫폼 필웨이가 항저우 아시아게임에서 은메달을 획득한 국가대표 홍텐과 함께한 광고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홍텐은 항저우아시안게임과 2023 레드불 비씨원 월드 파이널을 연달아 제패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비보이다. 필웨이 측은 “홍텐의 진취적이고 역동적인 이미지가 새로운 도약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필웨이와 부합하다고 판단했다”며 모델로 선정한 이유를 전했다.

공개된 광고에서 홍텐은 한국 전통의 멋을 살린 분위기 속에서 멋진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광고에서는 봉산탈춤의 북청사자가 등장해 홍텐의 야수성을 한껏 북돋았다. 광고는 한국 전통 배경과 북청사자 요소를 활용해 월드 클래스의 품격으로 국위선양하고 있는 홍텐의 자취와 훌륭한 조화를 선사하며 마무리된다.

보통 선수라면 은퇴를 해야 할 나이가 지났음에도 도전을 멈추지 않는다는 홍텐의 열정은 촬영장에서도 이어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홍텐은 현장에서도 프로페셔널한 태도와 퍼포먼스로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홍텐은 “새로운 도전을 상징하는 ‘I am New’라는 필웨이의 슬로건처럼 저 역시도 매 무대와 대회마다 도전정신을 가지고 임하고 있다”라며 “필웨이와 홍텐의 에너지가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홍텐은 내년 2024 파리올림픽에서의 메달을 겨냥하고 있다.

필웨이는 홍텐 광고 론칭을 기념해 신규가입 대상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최근 진행한 ‘I am New’ 챌린지와 함께 홍텐 영상을 배포하며 ‘I am New’ 프로모션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필웨이 관계자는 “홍텐의 도전적인 이미지와 온라인 명품 업계를 개척해온 필웨이와 큰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며 “빠른 명품시장의 변화들 속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웨이의 홍텐 광고는 필웨이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