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15 09:02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글로우, 윈터 에디션 선물세트 출시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글로우가 ‘윈터 에디션 이너뷰티 구미 선물 패키지’를 출시하고 ‘더현대 프레젠트’를 통해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한껏 연말 분위기로 꾸며진 더현대 프레젠트는 더현대 서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수베니어 숍이다. 더현대 서울의 명소로 유명한 5층 사운즈 포레스트와 같은 층에 위치해 있다.

슬로우글로우는 더현대 프레젠트를 통해 윈터 에디션 선물 세트와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구미 영양제 선물 세트,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윈터 에디션 선물 세트는 슬로우글로우의 키컬러 ‘톡톡 튀는 핑크’에 눈꽃이 흩뿌려진 귀여운 그래픽이 가미되어 있다. 풍성한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 하트 구미 젤리와 빛나는 피부 관리를 위한 눈꽃 광채 글루타치온 구미 젤리 등 인기 구미 제품을 취향대로 골라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

이번 겨울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아이템이며 15일부터 더현대 프레젠트와 슬로우글로우 공식몰에서 판매를 개시한다.

슬로우글로우 관계자는 “더현대 프레젠트 입점을 통해 선물하기 좋은 슬로우글로우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할 수 있게 되었다. 추운 겨울, 속부터 채우는 다양한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