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HOT포토
  • 입력 2014.10.28 16:30

클라라, 가장 아름다운 여성 세계 2위 선정… 제시카 알바보다 위

▲ 클라라가 가장 아름다운 여성 세계 2위 선정됐다. ⓒ클라라 페이스북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클라라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2위에 선정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미국 저명한 패션 매거진 '모드'는 28일(한국시간) '2014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Mode Lifestyle Magazine's 100 Most Beautiful Women In The World 2014 List)을 발표했다. 클라라는 미국 모델이자 배우인 Tania Marie Caringi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매거진 '모드'는 "아시아 최초로 모드 매거진 표지모델로 선정될 만큼 매력적인 외모와 밝은 이미지를 갖고 있다"며 "한국에서 영화, 모델, 배우, 가수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하면서 클라라만의 밝고 다양한 이미지를 선보인 것이 미국 심사위원단에게 아시아를 넘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라는 인식을 얻어 득표를 많이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클라라는 미국 배우 겸 모델 타니아 마리 커린지의 뒤를 이었으며 3위는 모델 크리스티나 마리아 사라컷, 4위는 배우 제시카 알바, 5위는 브라질 모델 알레산드라 앰브로시오, 6위는 배우 스칼렛 요한슨, 7위는 팝가수 비욘세가 꼽혔다. 이어 8위는 모델 캔디스 스와네포엘, 9위는 브라질 모델 아드리아나 리마, 10위는 안젤리나 졸리 순이었다.

클라라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 좋은 마음으로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회로 국내외 팬들에게 더욱 감사하다는 말을 꼭 전하고 싶다. 늘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부족하지만 늘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