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나나 기자
  • 스포츠
  • 입력 2023.12.09 12:39
  • 수정 2023.12.09 16:08

[PL] 손흥민 출격 대기! 토트넘, 굴욕 안긴 뉴캐슬에 설욕할까

토트넘 승점 1점 차 추격 중인 뉴캐슬, ‘도움 1위’ 트리피어 앞세워 승리 도전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 기자] 월요일 새벽, 토트넘과 뉴캐슬이 격돌한다. 5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한 토트넘이 승리와 함께 다시 선두권 경쟁에 뛰어들 수 있을지 손흥민 활약 여부에 이목이 쏠리는 PL 16라운드 토트넘 대 뉴캐슬 경기는 11일 월요일 새벽 1시 30분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토트넘v뉴캐슬 ⓒSPOTV NOW
토트넘v뉴캐슬 ⓒSPOTV NOW

토트넘이 상위권 도약에 성공할 수 있을까. 뉴캐슬과 경기를 앞둔 토트넘은 최근 리그 5경기에서 선제골을 넣었으나 1승도 거두지 못한 기록을 세웠다. 또한 뉴캐슬을 만나 6:1이라는 굴욕적인 스코어와 동시에 2연패를 당한 토트넘은 주포 손흥민을 필두로 물오른 경기감각을 보이는 로 셀소, 로메로 등과 함께 뉴캐슬을 상대로 설욕전을 펼칠 예정이다. 빠른 주력과 양발, 오프더볼에 강점을 가진 손흥민이 뉴캐슬의 단단한 수비를 뚫을 수 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린다.

토트넘 손흥민ⓒ토트넘 공식 SNS
토트넘 손흥민ⓒ토트넘 공식 SNS

토트넘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하는 뉴캐슬이 승점 26점으로 어느새 토트넘을 승점 1점 차로 바짝 추격하고 있다. 친정팀을 만나게 된 뉴캐슬의 주장 트리피어는 정확한 킥력을 바탕으로 도움 순위 1위를 기록하며 수비수답지 않은 공격력으로 팀을 이끌고 있다. 정확한 크로스가 장기인 트리피어가 수비 불안을 노출한 친정팀 토트넘에 비수를 꽂을 수 있을까.

뉴캐슬 트리피어ⓒ뉴캐슬 공식 SNS
뉴캐슬 트리피어ⓒ뉴캐슬 공식 SNS

험난한 경기 일정 속에 손흥민이 토트넘을 이끌고 반등에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는 PL 16라운드 토트넘 대 뉴캐슬 경기는 11일 월요일 새벽 1시 30분 TV 채널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