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08 14:13

다모아장기렌트, 연말 맞이 인기신차 이벤트 할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차장기렌터카 전문기업 다모아장기렌트에서는 2023년 연말을 맞이하여 전기차를 비롯 수입차, 인기 국산차종까지 최대 2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또한 하나캐피탈 제휴 특가 이벤트를 함께 적용한 할인을 진행하여 차량 장기렌트와 리스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견적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불과 10년~20년 전만 하더라도 장기렌트와 리스 서비스는 기업이 주로 이용했다. 그런데 최근 차량구입 시 목돈이 필요 없으면서 면세 출고, 기타 추가 부대비용 절약, 신용점수에 영향 없음 등 다양한 혜택이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적용되면서, 이제는 일반 직장인들도 장기렌트와 리스 서비스에 눈을 돌리고 차량 구매 전 구매 방법에 대한 옵션을 확대하고 있다.

다모아장기렌트 관계자는 "신규고객의 경우 월 렌탈료 1개월 지원과 차량용품 5종 증정 등을 통해 2023년 중 가장 풍성한 이벤트로 진행될 것"이라며 "선구매 특판재고 확보에 이은 빠른 출고, 실시간 21개사 제휴사를 통한 견적 비교 등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2023년 한 해 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신 고객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린다. 최근에는 직접 차량을 구매하여 이용하는 것 이외에도 장기렌트와 리스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좋은 차량들을 쉽고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게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또한 "전기차에 대한 인기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부분을 고려해 전기차렌트 서비스에도 많은 도움을 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다모아장기렌트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