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08 09:00

라프텔, 비건 클렌저 런칭 기념 자사몰 이벤트 진행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라프텔이 비건 클렌징 제품인 ‘페이셜 클렌저 딥클린’을 런칭했다고 8일 밝혔다.

라프텔이 선보이는 페이셜 클렌저 딥클린은 지성피부를 위한 비건 클렌저이면서도, 뽀드득하고 개운한 세정감을 선사한다. 또한 코코넛에서 추출한 천연 식물성 세정 성분을 베이스로 피부에 자극없이 유분을 제거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고 순한 클렌징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제주 구좌에서 생산된 친환경 당근 중 모양 등 이슈로 인해 상품화하지 못한 것을 버리지 않고 피부진정성분을 추출해 업사이클링으로 적극 활용, 원료에 ‘진정성 있는 제품으로 고객과 소통한다’는 라프텔 본연의 철학을 실현했다.

라프텔 관계자는 “기존 세안제는 강한 세정력 또는 풍성한 거품을 위해 화학계면활성제나 PEG성분이 베이스로 사용되었다면 라프텔 페이셜 클렌저는 코코넛 등 식물성 지방산을 사용해 섬세하고 깨끗한 무자극 세정이 특징"이라며 “그동안 지성피부용 폼 클렌징 제품은 강한 세정력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가 회복을 위한 유분을 만들어 지성피부를 계속 지성피부로 또 트러블성으로 만드는 악순환을 초래하는 경우가 많았다. 이에 지성피부도 순한 세정성분으로 과도하게 분비된 유분만 제거하면서 피부에 자극을 줄여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라프텔의 신제품 페이셜 클렌저 딥클린은 유분 제거 효과 및 화이트헤드 제거 효과까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을 통해 확인 완료한 착한 클렌저”고 말했다.

한편, 라프텔은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자사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프텔 페이셜 클렌저는 런칭기념 15% 할인된 가격으로 라프텔 자사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12월 한 달간 라프텔 제품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페이셜 클렌저 딥클린 미니어쳐를 무료로 추가 증정한다.

제품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라프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