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08 09:02

명륜진사갈비, 서바이벌 예능 ‘노래방 VS’에 등장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채널 Mnet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초대형 노래방 서바이벌 ‘VS(브이에스)’에서 뮤지션 김민석과 영케이가 팀원들과 함께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를 방문하는 영상이 방송됐다.

‘VS’는 우승 상금 1억 원을 두고 벌이는 보컬들의 치열한 노래방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지난 10월 20일부터 방영 중인 예능 프로그램이다. 뮤지션 장우영, 서은광, 소유, 임한별, 카더가든, 기리보이, 박재정, 로이킴, 김민석, 영케이가 심사위원이자 프로듀서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멜로데이 팀원들과 프로듀서인 멜로망스 김민석과 데이식스 영케이가 명륜진사갈비 매장을 찾아 아 처음 인사를 나누고 팀 결성 기념 회식하는 장면이 나왔다. 명륜진사갈비의 확 바뀐 분위기와 다양한 고기, 프리미엄 셀프바를 즐기며 미션의 압박감은 잠시 잊고 맛있게 식사를 하는 장면이 비쳤다. 특히 멜로망스의 김민석은 ‘상추 매니아’라는 별명답게 상추를 와구와구 맛있게 먹는 장면이 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팀별로 ‘명륜진사갈비 CM송 챌린지’ 영상을 찍어서 일주일간 가장 많은 ‘좋아요’ 반응을얻은 한 팀을 선정하여 명륜진사갈비가 커피차를 지원한다. 해당 유튜브 영상에 ‘좋아요’를 누르고 감상평 댓글을 남긴 시청자 중에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하며, 명륜진사갈비 식사권 5만 원권을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업체에 따르면 명륜진사갈비의 커피차는 작년부터 고객분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으로 운영해 오고 있다고 밝혔다. 커피차는 매장이용객 뿐만 아니라 누구에게나 무상으로 음료와 커피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게다가 냉면 2인 쿠폰까지 추가로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관계자는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Mnet의 서바이벌 예능프로 ‘VS’에 확 바뀐 명륜진사갈비를 알려 좋은 기회”라며 “많은 고객분들이 명륜진사갈비를 좋아해 주시는 만큼 꾸준한 메뉴 개발과 만족도 개선을 통해 보답하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