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2.05 16:07

아비쥬의원 일산점 확장 오픈, "차별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향상 시킬 것"

아비쥬의원 일산점
아비쥬의원 일산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아비쥬의원 일산점은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기 위해 확장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아비쥬의원 일산점 관계자는 "확장 오픈을 통해 장비 업그레이드는 물론 편의시설과 인테리어, 해외 고객 응대 서비스가 개선됐다."고 말했다. 

인테리어는 미술관을 연상케하는 미디어아트를 배치하여 고객에게 이색적 경험을 선사하고, 호텔식의 고급 인테리어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공간을 연출하여 병원 특유의 단절, 고립감에서 탈피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파우더룸에서는 스마트미러를 통해 각종 뷰티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술 전후 세안을 위해 어메니티를 지원한다.

아비쥬의원 일산점 관계자는 "내국인 환자 뿐만 아니라 외국인 환자에게도 더욱 개선된 환경에서 뷰티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환자의 피부 컨디션과 고민에 맞추어 개인별 맞춤 처방을 통해 그날 받은 시술에 따른 진정. 보습, 재생에 초점을 맞추어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구성으로 이뤄진 피부관리 프로그램을 거품 없는 가격으로 합리적인 비용에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해외 고객을 위해 1:1 통역 서비스를 진행한다. 병원 내에 통역사가 외국인 내원 안내부터 시술 상담, 진료가 끝난 후 1:1 맞춤 케어 서비스 후 사후 관리까지 전담하여 진행을 도와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아비쥬의원 일산점 관계자는 “언어의 장벽으로 자신의 고민과 니즈를 제대로 전달하지 못해 시술에 대한 만족스러움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런 불편함을 덜기 위해 통역사들이 1:1로 밀착으로 케어하여 외국인 환자 케어 서비스의 만족스러움을 높이고 있다.”고 말했다.

AI커피 로봇을 통해 원하는 커피 및 음료를 마음껏 이용하는 등 고객의 대기 시간을 킬링 타임이 아닌 힐링 타임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이색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