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영일 기자
  • 방송
  • 입력 2011.08.29 09:20

‘포세이돈’ ‘엽기발랄’촬영장 기상천외‘바다 3인방’이 떴다

 

‘포세이돈’ 최시원, 박성광, 이상훈이 기상천외 ‘바다 3인방’으로 변신, 신나는 촬영장 직찍 사진을 대공개했다.

세 사람은 오는 9월 19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월화극 ‘포세이돈’에서 호흡이 척척 맞는 단짝 관계로 출연한다.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배우의 조합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쏠릴 수밖에 없는 상황.

가수 겸 배우 최시원은 ‘포세이돈’에서 팀 내 에이스로 승승장구했지만, 불미스런 사건에 휘말리면서 좌초된 해경 특공대원 포세이돈의 삐딱남 김선우 역할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극중 김선우는 해양경찰 미제 사건을 해결하는 ‘수사9과’에 합류하면서부터 또 다른 성장을 보여주며 변신을 거듭할 예정이다.

 

최시원과 함께 군산해양경찰서에서 근무하는 김대성 순경 역을 맡은 박성광은 ‘포세이돈’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자 신고식을 치른다. 개그맨 박성광은 드라마 ‘동안미녀’에 특별 출연을 했던 것을 제외하고는 연기 경력이 없는 상황. ‘포세이돈’에서는 요령 피우지 않고 무슨 일이든 열심히 하는 군산 토박이를 연기할 예정이다.

‘바다 3인방’의 마지막 인물인 이상훈은 군산 유흥가를 주름잡는 건달 이원탁 역으로 등장한다. 현재 ‘여인의 향기’에서 서효림의 오빠로 출연,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상훈은 ‘포세이돈’에서 최시원, 박성광과 호흡을 맞추며 ‘껄렁 매력’을 선보이게 된다.

무엇보다 각양각색 매력을 가진 세 사람의 엽기 발랄 직찍 사진들은 흥미진진한 촬영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달하고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세 사람은 ‘포세이돈’을 통해 맺게 된 짧은 인연이라고는 믿겨지지 않을 만큼 완벽한 궁합을 보여주며 촬영장을 연일 웃음바다로 만들고 있는 것.

최시원, 박성광, 이상훈은 카메라 앞에서나 뒤에서나 다양한 표정과 몸짓으로 카메라를 압도하는 코믹 본능을 발산하며 실제 상황 같은 실감나는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유쾌한 분위기로 무더위가 지속되는 촬영장 안팎을 시원하게 만들고 있는 셈이다. 경찰과 건달, 의외의 조합에도 불구하고 세 사람은 찰떡 호흡을 과시하며 ‘포세이돈’에 깨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사 에넥스 텔레콤 측은 “‘포세이돈’은 해양 경찰 미제 사건 수사대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만 유쾌상큼 최시원을 비롯해 이시영 등 젊은 연기자들의 의기투합으로 결코 무겁지만은 않은 청량감을 시청자들에게 안겨줄 것”이라며 “시원한 바닷가를 주 무대로 펼쳐지는 감칠맛 나는 연기자들의 코믹 연기도 쏠쏠한 재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포세이돈’은 국내 최초로 ‘해양 경찰 미제 사건 수사대’의 리얼 스토리를 담는 ‘신(新) 개념 수사극’으로 국토 면적의 4.5배에 달하는 대한민국 바다에서 일어나는 수많은 해양범죄들을 해결하기 위해 나선 해양경찰들의 고군분투기를 그려낼 예정이다. ‘올인’의 유철용 PD와 ‘아이리스’의 조규원 작가, ‘초대박 커플’의 각별한 만남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포세이돈’은 호버크라프트, 카모프헬기, 제트 정찰기 챌린저 등 뉴스에서만 봐왔던 해양경찰의 위용 있는 면모들이 대거 등장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