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23.11.30 16:10

‘블프’ 특수 노리는 유통업계… 오픈프레스,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선봬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1월 쇼핑 대목 ‘블랙프라이데이’가 개막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 시즌(11월 24일)으로, 국내 이커머스와 패션 업계에서는 역대급 할인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서고 있다.

쿠팡은 인기 가전 디지털 카테고리에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편의점 GS25는 ‘그레이트 갓세일’을 진행한다. 국내 대표 패션 플랫폼 무신사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인 ‘무진장 블랙프라이데이’에 들어갔다. 이외에도 국내 이커머스, 편의점부터 건강기능식품부터 가전, 뷰티, 패션, 항공・여행사 채널들이 동시다발적으로 세일을 진행 중이다.

이런 가운데 종합홍보대행사 오픈프레스가 온라인 마케팅 솔루션 무료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랙프라이데이처럼 크리스마스 시즌 전 기업들이 매출 실적을 쌓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효율적인 마케팅 방안이 관건이 될 수 있다. 오픈프레스는 이러한 기업들을 위해 전문 AE와의 무료 상담과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 방안의 연계로 기업에 가장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도출하고 제안한다.

국내 및 해외 언론홍보, 온라인 광고, 바이럴 마케팅 등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오픈프레스 관계자는 “쇼핑 대목을 앞두고 마케팅이 치열해질 때 이에 어려움을 느끼는 업체에서 문의가 많이 온다”며 “이에 오픈프레스는 마케팅 전쟁에서 뒤쳐지지 않을 수 있는 업체에 최적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한다”고 전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